실시간 뉴스



김포시, 4월 확대간부회의 주재


시 현안 사업, 행사 등 적극 홍보 당부 여름철 폭우·폭염 대비 안전 매뉴얼 정비 강조

지난 22일 김병수 시장이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. [사진=김포시]
지난 22일 김병수 시장이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. [사진=김포시]

[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] 김병수 시장이 지난 22일 개최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김포·서울 통합 및 국제스케이트장, 이민청 유치 등 우리 시에서 중점 추진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했다.

또한 5월 7일 운영 개시를 앞둔 김포운전면허센터에 대해서도 많은 시민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관련 부서의 홍보를 지시했다.

김 시장은 5월 4일 열리는 김포FC 홈 개막전 및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각종 행사들이 많은데,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더불어 안전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을 주문했다.

이어서 여름철 폭염 및 폭우에 대비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련 매뉴얼을 정비하는 등 시민 안전에 신경 써 줄 것을 강조하며, 5월부터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및 공원 내 수경시설이 운영되는데, 많은 시민들이 찾는 만큼 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.

한편 김 시장은 지난 4월 10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사무로 고생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회의를 마무리했다.

/김포=오영택 기자(herald3347@inews24.com)

2024 iFORUM






alert

댓글 쓰기 제목 김포시, 4월 확대간부회의 주재

댓글-

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.

로딩중
포토뉴스